참고 사항
*효성 RX125 유압호스 길이145cm로 여유가 많아서 커스텀시 유용함
*브레이크 오일은 DOT4 로 사용할것
*엔진오일은 캐스톨 모빌원 합성유가 가격대비 효과 만점
*레귤레이터 :발칸 1500과 750 호환가능 커넥터 개조하면
*국산 프리윙과 발칸800호환가능
*제너레이터 코일과 셀프 모터 재생 신일전기02-2279-0689
*크랭크 재생: 장안동 대광 크랭크 02-2212-6486
발칸 500
*밸트 : 고무나라 02-2267-0929 동일 BANDO STS S14M 1904로 대체가능 *에어필터 직경 48 파이
*오일필터 :자동차용 대체 * 온도센서 :자동차 엑셀.프레스토 (구하기 힘듬) ㅎㅎ
* 점화플러그:ngk06타입 18 mm * 밧데리: 코멧 650용 로켓트 14A 가능
* 메타 케이블: 국산 VF와 호환
*캬브 에어조정 2바퀴나 1바퀴4/3 *앞바퀴 베어링2개 부품번호 601 베어링번호6302
*흡기밸브:0,15mm,배기밸브0,25mm *포크오일:SAE10W20 메뉴얼상 320ml 넣을것
*레귤레이터: 미라쥬 250 으로 개조 가능
*제너레이터 자석과 냉각수 임페라는 오른쪽으로 돌려야 풀림(두번씩 확인)
*엔진 타이밍 : T,F,C중 T는 좌측엔진 C는 우측엔진 즉 우측엔진기준으로 C 마킹에 맞추어 캠체인코 24코
* 캠 샤프트 전후 맞추고 레벨 맞추고 작업 할것 ( 추후 사진 추가)
*브레이크 렌즈 크루쥬, 에어필터 크루쥬 호환 (약간 가공)
*클러치 케이블 미라쥬 250것으로 엔진 연결쪽만 가공후 장착가능
*키 박스 불량시: BR갈색+흰색+노란색 연결하고 BL검정+R붉은색 연결할것
*앞 브레이크 갤리퍼 발칸 1500 뒤 캘리퍼와 동일 제품 (제조회사도 같음)
*클러치디스크
2,75mm이하 교체 (표준 2,9~3,1mm)
* 스틸 디스크
1,36mm이하 교체 (표준1,46~1,74mm)
발칸 1500
*클러치 디스크:3,40(신품)3,20이하는 교체
*오토레쉬 (니후다):구형 프라이드와 호환 (미쓰비시)
*점화플러그캪:2개는 시티 100 , 2개는 미라쥬 구형과 호환
*샤프트 오일량은 0,2 L
* 팬 센서는 소나타 구형과 호환
*밧데리 :로케트 19A 모델명 GB16-B 사용가능
* 앞 휠베어링 6004UUC3 6004계열 UU
* 커넥팅로드 베어링 토크값 59Nm(6,0kg,m 43ft,1b)
* 발칸500 타이밍 작업
일단 헤드를 열은 상태 엔진 좌측을 기준으로 합니다
캠샤프트 포인트 보이죠 양쪽에 그 안에 캠 체인 24코가 들어가야 합니다
후미 캠샤프트 위치 in 즉 흡입쪽 선 위치를 맞추어야합니다
전방의 위치 (엔진 앞쪽이 전방입니다) ex 즉 배기 선 맞추기
포인트 후미 입니다
포인트 전방
셋팅된 전체 모습
마그네틱 볼트를 열고 14미리로 자석을 돌리며 위 작은 구멍에 T.F.C 알파벳이 나오는데 C에 맞추어야 합니다
사진상 좀 흐리나 마킹된 곳을 맞추면 됩니다
마킹을 잘 찍으려 했으나 스마트폰은 잘 안 나오네요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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