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증권

주식인

대구담 2012. 1. 21. 02:41

[화제] 300만원 주식투자, 10억 아파트 샀다!!

정대리 주식투자로 10억!! 투자 고수익 비결은 ‘주식인’에 있었다.

기사게시일 : 2012-01-02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 된 인터넷 동호회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에 투자해 3개월 만에 10억 아파트를 장만한 직장인 A씨가 최근 여의도 증권가를 술렁이게 하고 있다.

평범한 직장인이 평생 벌어 모아도 만질 수 없는 10억! 단기간에 로또 당첨과 다름없는 투자수익을 올린 입소문의 주인공 A씨를 수소문 끝에 어렵사리 만났다.
화제의 주인공 A씨는 평범한 30대 직장인이었고, 주식투자를 시작한 지 2년째 접어든 ‘묻지마투자’의 전형, 개인투자자였다.

손실만 늘어가는 주식을 과감히 빼 손을 털어버릴 배짱도, 본전 건질 생각에 오기로 계속 투자해 성공할 자신도 없어 행보를 정하지 못한 채 심각하게 고민하던 중 뜻밖에도 귀인을 만났다. 그저 얼굴이나 알고 지내던 그 친구가 귀인일 줄 그때는 몰랐다고 한다.

A씨는 친구의 소개로 알게 된 A&T PLUS의 주식인(cafe.daum.net/s.t.o.c.k.) 동호회에 심심풀이 삼아 가입 하기에 이르렀다. 무료로 추천해주는 ‘실시간무료추천종목’에 매료된 A씨는 전문가 무료증권방송을 보며 조심스레 매매했고, 참으로 오랜만에 수익을 내는가 했는데 점차 수익 폭이 가파르게 상승하였다는 것이다.

“매매하는 데 특별히 힘든 건 없습니다. 종목도 꼼꼼히 알려주고 매수부터 매도까지 그 가격과 시기를 정확히 짚어주더라구요. 저뿐 아니라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왕초보도 제법 재미를 볼 정도로요. 전문가가 추천하는 대로만 하면 최악의 경우에도 손실은 안 본다고 보면 됩니다.”


▲ ‘MBN’ 티비에 재테크 고수로 소개된 차트신공 김용재대표와 글로벌 주식문화브랜드대상 상장과 트로피

직장인 A씨를 행운의 주인공으로 만든 주식인 동호회는 어떤 마력이 있는 곳일까? 직접 동호회에 찾아가 보기로 했다.

A씨 말처럼 역시 알짜배기 정보는 동호회 리더를 맡고 있는 차트신공의 무료추천종목이었다. 추천 종목명과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한 개씩만 지정해주어 왕초보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주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잡는 게 가장 어려운 점이다. 세상 없는 전문가도 확신하기 어려운 족집게 정보를 동호회 회원들에게 공개적으로 알려준다는 사실이 놀라웠다. 그건 동호회 차트신공의 판단이 그만큼 자신 있다는 반증 아닐까?

게다가 장 중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무료증권TV도 있었다. 차트신공과 그 외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프로였다. 무료추천종목은 글로만 리딩하기 때문에 다소 답답한 회원들의 편의와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실시간 인터넷TV를 이용하여 직접 전문가의 음성과 화면 그리고 채팅을 통해 매매하는 방식이었다. 실제로 주식시장이 열리는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매일 진행되며 동시 접속자가 무려 2,000여 명에 이르고 있었다. 주식에 관해 궁금한 사항을 회원들이 그때그때 물어보고 답을 실시간으로 얻는 시스템이다.

주식투자의 성공 필수 요소는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떻게 고급정보를 얻느냐는 것이다. 사실 인터넷 정보 속에는 쓸 만한 정보보다 별 도움이 되지 않는 정보가 훨씬 많다. 이러한 환경에서 A&T PLUS의 주식인 (cafe.daum.net/s.t.o.c.k.)이야말로 오아시스 같은 투자정보처가 아닐까?

지금도 주식인 동호회 (cafe.daum.net/s.t.o.c.k.) 에는 추천종목들을 보기 위해 수만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어 북새통이다. 주식 투자자라면 한 번쯤 들여다보며 탐색하는 수고를 해볼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다.

그렇다면 종목 추천을 하는 차트신공 김용재, 그는 과연 누구인가? 일찍이 27세 어린 나이에 대한민국 최연소 슈퍼개미로 이름을 날리면서 이데일리 TV와 MTN TV 등 각종 언론에 출연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그로부터 1년 뒤인 28세 때는 최연소 글로벌 문화 관광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주식계의 신동이 되었다. 또한 한경 닷컴에서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주식계의 새로운 별로 떠올랐다.

아무리 생각해도 차트신공 김용재는 참으로 배짱 좋은 젊은이지 싶다. 10만 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식 추천했던 종목이 산성피앤씨 205%, 국영지앤엠 182%, 보령메디앙스 310%, AP시스템 120%, 큐로컴 350%, 후성 120%, SIMPAC 90%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만의 하나 잘못 짚기라도 하면 공개적인 망신에 오명을 남길 일 아니던가? 살 떨리는 일을 자청한 김용재는 배짱 좋은 젊은이이기보다 과학적 확신과 내공 그리고 인간적 소신을 가진 남다른 용기의 소유자일지도 모르겠다.

김용재의 주식동호회는 개설하고 채 1년도 안 돼, 회원 수가 8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고, 전체 동호회 중에서 최단기간 신규가입률 1위, 개인투자자 증권정보동호회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투자자들에게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차트신공 주식인 동호회 (cafe.daum.net/s.t.o.c.k.)에서는 김용재 대표가 회원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무료추천종목과 무료증권TV를 진행하고 있다.

자료제공 : 주식인 cafe.daum.net/s.t.o.c.k.
전화문의 : 1577-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