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년진수 타야나37피트 대양용요트 급매(8천만원)
커터스타일 대양용요트(짚세일이 두개)
엔진 2002년 신품장착 상태 양호, 출력매우 좋음
50마력 얀마 4지엠
연비좋음 1시간 2.2리터 RPM2200
메인세일 슬라이드 사양 3포인트 축범
짚폴링 제노아, 짚폴링 인너짚세일
제네커
장비
레이더, 오토파일럿, 수심기, 아마추어무전
해상VHF무전기 2대, 풍력발전기, 솔라판넬175W
밧데리챠저, 지피에스, 휴대용지피에스,
항해용소형컴퓨터(전세계해도)지피에스
AIS(선박간 항해정보 송수신시스템)
아마추어무선 기상정보&메일 수신기
윈드베인(풍향각을 이용한 자동조타기)
선실
마린화장실, 샤워, 쿨러박스2개,
징벌식 가스버너(폭풍시도 조리가능)
가스통 5키로2개, 11킬로1개
싱크대
침상 6인
요트
배무게 11톤, 킬5톤
복원각 135도 이상(거의 불침선)
롱킬(풀킬)
산호초충돌, 얕은 수심좌초, 어구걸림없이 통과
프로펠라 밧줄걸림시에도 잠수없이 해결가능
기주 평속6노트
범주 최고 8-9노트
마스트스텝(마스트꼭대기에 혼자서 올라갈수있슴)
파도막이 도져
비미니&파도막이 조립식하우스
롱킬 배여서 접이안시 약간의 테크닉이 필요하지만
일단 넓은 바다로 나서면 탁월한 항해능력을 발휘합니다.
연료탱크 280리터
물탱크 400리터
이 요트는 현상태대로 장거리 또는 세계항해가 가능합니다.
배의 약력
1987년 대만 타양요트 제조
타야나37 현재도 생산됨
타야나시리즈는 세계요트중 튼튼한 요트로 정평나있습니다.
이번에 타고온 타야나37은 1987년 대만에서 건조되었다.
적지않은 이들이 타야나37을 타고 세계일주을 하였다고 하였다.
1987년 아이치현의 미즈노씨가 구입-12년간소유
대만-일본아이치현 도코나베까지 항해
선명 flying으로 지음
일본일주 1회, 홋카이도2회(이때 북해도 사람과 인연이됨)
블라디보스톡-일본 레이스참가
북해도 하꼬다테의 니시기다시가 인수- 5년간 소유
3년간 태평양 일주 알래스카-케나다-미국-남태평양
-뉴질랜드-오키나와-북해도
북해도-큐슈 왕복항해
북해도 하바시리의 나까노씨가 인수-3년간 소유
선명-야요이로 바꿈
북해도-사할린 왕복항해
한국 윤태근씨가 인수
북해도 -마산 항해
선명을 인트레피드로 바꿈
단독 요트세계일주(한국-인도양-홍해-지중해-대서양-남아메리카
비글해협-마젤란해협-파타고니아-태평양-한국)
독도항해등 한국 섬 항해 다수
한국-필리핀항해
구매상담은 011-831-2016 윤태근으로 부탁드립니다.
구매자가 둘 이상일 경우 장거리 항해예정자에 우선권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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